2021학년도 1학기 수업운영방식 임시 변경 안내(10~11주차, 온라인수업 운영)
- 학사지원팀/
- 2021-04-22
재학생 여러분께,
우리 대학은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지속적으로 발생함에 따라, 구성원의 안전을 위하여 『4.26(월)~5.9(일), 10~11주차 2주간 수업을 온라인으로 진행』하도록 금일 교강사분들께 안내하였습니다.
강좌 특성상 불가피하게 오프라인 수업을 진행할 경우, 학과장・학장님과 논의하신 후 결정해 주실 것을 요청 드렸으며, 해당기간 오프라인 시험이 예정된 경우에도 온라인시험 또는 과제물대체 방식으로 진행해주실 것을 안내하였습니다.
각 수업별 수업운영방식에 대해서는 교수님들께 공지를 요청드렸으니, 공지사항 확인 후 수업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.
12주차(5.10.월~) 이후 수업운영방안은 코로나19 확진 상황을 고려하여 추후 재공지할 예정입니다.
학생 여러분들께서는 기본적인 방역수칙(마스크 필수 착용, 가급적 빠른 식사, 스터디룸/세미나실 음식물 섭취금지, 연구실 환기 등) 준수하여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교 무 처 장